[후기] 2월 7일 스크럼 – 긍정배터리 완충하는 시간

오늘은 일이 생겨 2시간 늦은 시간에 참여하게 된 스크럼.

단체로 3개월 후 퓨쳐매핑을 작성하고 계셨는데 이름처럼 기적같이 찾아온 ‘기적’이와 함께 미래를 상상하고 계셨다😄 늦게참여해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함께 하는데 다들 긍정적인 키워드가 중복되어 쏟아지는 걸 보면서 역시 같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공명하는 걸 느꼈던 것 같다!

2부 리드포액션을 하는 시간.

오늘은 오랜만에 책도 미리 읽고 갔었는데 읽을때부터 주옥같은 행복과 시간에 대한 작가님의 통찰과 연구 결과들이 놀라웠는데 함께 읽으면서 먼저 읽었던 부분을 다시 생각해볼 수 있었고, 내가 지나쳤던 부분을 짚어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역시 또 한번 좋다고 생각했다.

역시 읽고 오지 않아도 책 한권을 같이 읽어낼 수 있는 내가 스크럼에서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였다😆

오늘은 특히 각자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며 함께 읽고 나눴는데,

비슷한 질문들에 대한 다른 부분에서 각자의 답을 찾기도 하고, 같은 부분에서 다른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모습을 보며 매우 즐거웠다.

토요일 늘어져있을 시간에 깨어난 상태로 있게 되고 에너지를 높여갈 수 있어 기분이 참 좋다.

끝날때 서로 얘기했는데 종종 만나서 에너지가 고갈되는 만남들이 있는데 스크럼은 항상 에너지가 없이 왔다가 집에 갈때쯤 되면 마치 방전된 배터리를 꽉! 완충해서 든든히 돌아가는 것 같다!

(오늘은 특히 사랑과 별, 우주로 넘쳐났던 것 같다🤭)

다음 모임이 어느새 등록했던 1년의 마지막 모임인데 어떻게 마무리하게 될 지 기대된다😘

최신글 더 보기

[후기] 2월 7일 스크럼 – 긍정배터리 완충하는 시간

오늘도 찐^^감사합니다

비지니스 1:1 멘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