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간다 마사노리의 책의 팬이었던터라 약자의 전략 수업내용을 알게 되었을때
자동적으로 이끌렸던것 같습니다. 특히 순간컨셉으로 무장된 이 수업 홍보문구를 보는 순간
무조건 들어보자 하는 맘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특히나 마침새로운 지식사업을 준비하던 중이었는데,
결정장애 많은 제가 이 수업에 대해 아무런 의심없이 무장해제되어 강의결제창 오픈 1분내 결제하고 있는 것을 보고
순간컨셉 나도 배우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를 듣기전엔 순간컨셉 배우는 것이 전부인가 했는데, 순간컨셉으로 모객후 실제 고액 프로그램을 완성하기까지
전단계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이어서 좋았습니다.
수업을 3회차 들어오고 있는데, 수업이 끝나면 다음날 저희 직원과 이 내용을 같이 이야기 해보고
실제 SNS 게시글이나 상세페이지에 적용해보곤 합니다.
상세페이지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이 아래와 같이 문구를 작성하였습니다.
새로운 지식창업에 관한 것은 아니지만 기존 일에 있어서도 변화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이미지 첨부가 안되어 링크로 대신합니다)
BEFORE
http://naver.me/G6f7KtdE
>>> AFTER
http://naver.me/xq5KxaFx
약자의 전략 마인드랄까요? 같은 문장이라도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좀더 뾰족한 문장은 무엇일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매번 겉돌고 허세만 많았던 문장보다 짧고, 이해가 쉽고, 고객들이 생각했던 문장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됩니다.
“고객이 생각했던 진실은 A가 아니라 B였습니다”
상식이라고 알고있던 생각을 뒤집어 홍보문구를 만들 수 있는 마인드가 장착이 된 것입니다.
너무 좋은 점은, 두 코치님(서승범 대표님과 이시다 코치님)이 너무나도 정성을 담아 코칭해주신다는 것!
진심으로 수강자들이 모두 잘 해내기를 바라는 마음이 절실히 느껴집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같은 수업을 듣는 분들과 단톡방에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할수 있는 점이었습니다.
분야는 각자 다르지만 어느 것이든 배울점이 충분히 많았고 같이 하는 분위기가 되니 공부 욕심이 더 생기더라구요.
남은 수업회차도 잘 배워서 새로운 사업을 잘 준비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