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M 강의는 마음가짐을 어떻게 만들고, 미래 계획을 세우고, 내 비즈니스를 어떻게 만들고, 나에 대해 파악을 하고,
제품을 어떻게 마켓에 적용을 시킬 것인지, 카피라이팅을 어떻게 만들지 배우는 것으로 요약된다.
마인드셋, 퓨처매핑, 비지니스 모델 캔버스(BMC), AMM(나에 대한 객관적인 파악), PMM(제품 마켓 매칭),
PASBECONA(구조적인 카피라이팅), 랜딩 페이지 작성 방법, 배운것을 적용할 수 있는 GPT의 보물 프롬트프외
나인매트릭스 등의 과외 자료를 많이 제공 받았다.
가속 학습 방법을 적용시킨 커리큘럼이 무색하지 않게, 언제 8주가 지나간 줄 모르고 훌쩍 지나가 버렸다.
머리 속에서는 전체적인 그림이 그려지긴 하는데,
워낙 방대한 내용이다 보니, 하나하나 몸에 체득을 하려면 복습과 일상적인 사용이 필수인 듯 하다.
모든 교육 내용을 몸에 체화하게 되면 엄청난 무기가 될 것임은 확실하다.
저희 팀원 및 동기 분들에게서도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