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강의를 지난 1년동안 꽤 들었어요.
마지막 강의가 고가 임에도 실망스러워 하던 상태였어요.
그곳에서 돈이 말이 되는 법칙의 파소나 부분을 토씨 하나 빠뜨리지 않고 읽어줬고,그대로 적용해 각자 알아서 작성했어요.
이정도면 됬다 아니면 처음부터 잘못됬으니 다시 해라만 있고 무엇이 잘못됬는지 모른채 그대로 끝나게 되버려 너무 아쉬워 하던중이였어요.
그렇게 간다 마사노리를 알게 되었고 자연스래 서승범 코치님을 알게되어 고민없이 수업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그동안 사기성 짙은 마케팅 수업에 너무 많이 낚였던 터라 기대감은 별로 없었어요.
간다마사노리의 비즈니스 파트너니 하나라도 얻을게 있겠지 하는 그정도의 기대감
솔직히 가격이 엄청 저렴 하잖아요.
1회차 수업을 듣고 와~ 이 수업 미쳤다! 어떻게 이정도로 줄 수 있지??도대체 이시다상과 두분의 인사이트는 어디까지인지
깊이가 가늠이 안될 정도였어요.
프론트 세미나 듣고 수업 망설이이셔서 신청 안하신 분들은 정말 운이 없으시다고 생각해요.
보통 다른 세미나는 진짜 프론트 세미나 부분이 전부이고 본 강의는 별볼일 없거나
후기나 유투브 동영상으로 낚아서 고가 결재하게 하고 주는건 없고 넥스트 고가 강의로 유도 하는데말이죠.
아마도 후기사례를 본강의에서 많이오픈해 주셔서 그런걸까요? 사람들이 그런것에 많이 혹하니^^::
이전까지 온라인 비즈니스 하겠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강의를 들을수록 점점 윤곽이 갖춰지고 있어서
실행력 없는 제 스스로가 놀라고 있답니다^^
첫 강의 듣고 제 인스타에 V자 스토리를 처음 올렸어요
이전부터 극복한 스토리가 강력한 무기가 되는걸 알고는 있었지만 실행이 안됬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진짜 동기부여 퐉퐉 얻고 어차피 넘어야 할 산이라는걸 알기에 올려 버렸죠.
많은 사람이 공감해줬고 놀랍게도 이렇게 강의 문의가 한번에 많이 온적이 있었나 싶어요.
프론트 세미나도 망설인 이유는 만약 신청을 거의 안하면 창피해서 어쩌지? 이런 두려움때문에 못하고 있었는데
만약 단 1명의 고객만 신청해도 확실하게 성과를 내도록 도와준뒤에 다시 하면 된다는 믿음이 제게 생겼습니다.
실패 없이는 성공도 없을거란 말에 빠르게 실패하고 디밸롭해서 빠르게 성장할 겁니다.
앞으로 수업이 더 남았는데 얼마나 더 어마어마 한것이 나올까 소름이 다 돋습니다.ㅎㅎ
두분의 귀인을 만났습니다. 꼭 실행해서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